에이닥스 스마트 오피스
알림기능
우리회사 업무특성에 맞게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합니다.

주요기능소개

HOME   ·주요기능소개   · 알림기능

- 알림환경설정

  1. 사용자정보수정을 통해 알림의 개인별 설정이 가능합니다.
  2. 문서작성시, 결재요청시 , 결재승인시, 문서첨언시등 문서의 다양한 알림기능을 사용하여 신속한 승인 및 열람이 가능할 수 있도록 합니다.
  3. 스마트폰과 연계되어 언제,어디서나,어느기기에서나 열람 및 승인, 확인이 가능합니다.

- 메일알림

  1. 결재선에서 정한 순서대로 요청메일을 자동 발송합니다.
  2. 결재문서 뿐만 아니라 일반문서( 예)회람,기안,제안,업무일지,등등 다양한 문서에 활용가능합니다.)

- 모바일 환경

  1. 사용자 메일알림앱을 이용하여 문서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.(추후 푸시알림기능 제공 예정)
  2. 문서연결시 PC화면이 아닌 모바일환경에서 열람 및 승인이 가능함으로 가독성과 편리함을 제공합니다.

에이닥스 스마트오피스